경북 학교예술강사소식

  • >
  • 마을소식
  • >
  • 경북 학교예술강사소식
경북학교예술강사소식

근로자대표 선출을 위한 입후보 등록자 공지(동의서 제출 기한 수정:~6/30)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6-23 11:37 조회47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근로자대표 선출을 위한 입후보 등록자 공지

근로자대표 선출을 위한 준비위원회에서 경북학교예술강사(7개분야) 소속강사님께 알려드립니다.

2020 경북학교예술강사(7개분야)지원사업 원격수업 유형 중 콘텐츠 제작활용유형에 따라 자택 기타 사업장 밖에서 이루어지는 예술강사 활동의 출강시수 인정 근거 및 기준의 마련하고 근로자 대표를 선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이에 따라 근로자대표를 획정하고자 입후보 신청을 526일부터 527일 양일간 전화와 전자우편으로 신청을 받았습니다.

신청접수 결과 아래의 근로자대표 입후보자가 복수로 신청하였으므로 이를 경북학교예술강사(7개분야) 소속예술강사에게 알리고 다수의 선택으로 대표자 선출 동의절차를 진행하여 근로자 대표로 획정하고자 합니다.

근로자 대표는 상기콘텐츠 제작활용에 관하여 대표성을 가지며 예술강사사업운영에 대한 항속적인 대표성을 인정함을 의미하진 않습니다. 또한 그 지위를 자신의 이익을 발생시키는 직·간접활동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경북학교예술강사(7개분야) 소속강사님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경북학교예술강사(7개분야) 근로자대표 선출 준비위원장 최 재 우

 

 

 

근로자 대표 선출과정

준비위원회

예술강사

준비위원회

근로자대표 입후보자 공지

근로자대표 입후보자

결정 및 선임동의서 작성

근로자 대표 선출 공지 및 서면합의서 작성

운영기관 홈페이지

이메일(스캔본) 발송

운영기관 홈페이지

5.29

 

5.29 ~ 6.30 (기한연장)

 

7. 2

 

 

근로자 대표 선출은 경북학교예술강사(7개분야) 소속예술강사의 선임동의서를 집계하여 선출하되, 과반수 선임동의로 근로자대표를 획정합니다.

 

근로자 대표 선임동의서 제출방법

입후보자 확인, 결정

첨부파일에서지지 입후보자 선임동의서 저장 후 인쇄

선임동의서 작성 및 서명날인(서명은 정자체 명기)

스캔하여 전자우편 gs9315345@hanmail.net 으로 송부

 

 

 

근로자 대표 입후보자(가나다 순으로 게시)

구분

성명

분야

주소지

사업참여 연차

1

이시영

디자인

경상북도 경산시

5년차

2

이지원

만화애니메이션

경상북도 경산시

2년차

 

근로자 대표 입후보자의 출마이유(300자내외/가나다순)

입후보자 1

이시영 (디자인분야)

경북학교예술강사 7개분야 선생님들께, 안녕하세요. 디자인 예술강사 이시영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수업환경이 급격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콘텐츠· 제작활용은 유용한 대안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코로나19 사태 이전 부터 시각예술 관련 콘텐츠 제작과 활용을 지역대학 및 단체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운용하였으며, 이러한 경험들은 사측과 협의 진행시 큰 도움이 되리라 믿으며 근로자 대표자 지원 동기를 대신합니다. 감사합니다.

입후보자 2

이지원 (만화애니메이션분야)

안녕하십니까. 만화애니메이션 예술강사 이지원입니다.

저는 2019년도에 예술강사로 선발되어 현재 활동중이며 안동,칠곡, 왜관,포항,경산,청도 등 경북의 여러 지역에서 초,,고의 담당선생님들과 협업해 수업중에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콘텐츠 형식으로 수업진행중이며 리로스쿨과 유튜브 등에 콘텐츠를 공급하여 온라인으로 학생들에게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수업과 달리 처음 시도되는 온라인 수업은 여러 한계점을 있어, 지난 2달간 많은 고민과 시도 끝에 접점을 찾았습니다.

제작과정에서 오프라인수업보다 더 많은 자료준비와 제작을 위해 들인 시간과 노동은 새로운 수업방식을 창출할 수 있는 값진 경험이었지만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현재 콘텐츠와 쌍방향수업으로 학생들과 만나는 선생님들의 노고에 깊이 통감하고 있습니다.

제작과정을 건너뛰고 결과물의 형태와 단순히 학교의 학급수가 적다는 이유로 예술강사의 노고를 인정해주지 않겠다는 것에 동의할 수 없어 본 근로자대표에 입후보 신청하였습니다.

4시수 미만으로 인정되기에는 너무 많은 수고와 어려움이 담겨있습니다. 콘텐츠 제작과정을 위해 애쓰신 만화애니메이션 예술강사의 노동을 인정받고 더 나은 수업을 위해 한발 더 나아갈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